[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실수로 다른 고객님하고 바뀐것 같네요
제가 오늘 토요일 새로 뱔송해 드리겠습니다
월요일 받으시면서 잘못온 제품과 밪교환 부탁 드립니다
다시한번 제실수로 불편을 끼치어 대단히 죄송 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일전에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아로마 플라워 디퓨저 라벤더를 샀습니다.
그런데 오늘 물건이 도착헀는데 전혀다른 물건이 왔네요.
자스민 샴푸인거 같은데 같은게 4개가 왔습니다.
주문자는 진정은이구요.
다시 배송해주세요.
정말 번거롭게 됐네요.
확인해주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진정은
작성일 2011-12-07 10:13:34
평점
어떻게 된건가요?
전화 한번 주세요./